Close

News Details

바이오라인, EPIK™ miRNA Assays 제품군 확장

January 9, 2017

미국 신시내티, Jan. 10, 2017 (GLOBE NEWSWIRE) — PCR 장비 전문 기업인 바이오라인(Bioline)이 개별 마이크로RNA(miRNA) 분자 연구용으로 개발되던 EPIK™ miRNA Select Assays 제품군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바이오라인은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나스닥 거래명: VIVO)의 자회사이다. MiRXES와의 협업을 통해 2016년 3월 800 EPIK™ miRNA Select Assays를 출시한 바이오라인은 이번에 miRBase release 21에 등록된 모든 유기체를 포함시켰다. miRBase release 21은 2만 7,000종의 miRNA assay가 등록되어 있다. 세포 및 조직에서 검출되는 개별 miRNA 분자는 임상학적 가치가 높다는 사실이 최근 일련의 연구를 통해 밝혀진 바 있다. 특정한 질병 상태와 연관관계가 있는 개별 miRNA 분자가 발견될 경우 질병과 예후의 조기 진단, 인체와 기타 유기체 치료의 모니터링에 쓰일 수 있는 바이오마커 후보로서 잠재력이 있다.

MiRXES의 인실리코를 통해 개발된 각 assay는 자체 기술의 열역학 기반 알고리듬을 사용한다. 또한 miRNA 역전사효소 시발체와 부분 nested된 실시간 PCR 시발체, 그리고 SYBR® Green과 고도로 최적화된 버퍼를 갖춘 바이오라인의 역전사효소 SensiSMART™를 포함하고 있다. 이를 통해 극도로 적은 수준의 miRNA도 매우 정확하게 탐침하며 긴밀하게 연결된 miRNA 시퀀스간 구분이 가능해진다.

* SYBR는 Thermo Fisher Scientific의 등록 상표임

마르코 칼사바라(Marco Calzavara) 바이오라인 사장은 “EPIK miRNA Select Assays 제품군을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 고품질의 miRNA assay 포트폴리오가 늘어나게 됨으로써 연구진들이 miRNA 프로파일링과 정량화, 바이오마커 발견을 진행할 수 있도록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리처드 에벌리(Richard L. Eberly)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 사장 겸 CCO(최고커머셜책임자)는 “각 분야를 아우르는 EPIK miRNA Select Assays 제품군을 구성하고 성능을 향상시킨 것은 포트폴리오 구성에 있어 중요한 일이다. 이를 통해 보다 많은 생명공학 분야 고객들이 정확하고 비침습적 분자 진단이 가능한 인체와 기타 유기체용 assay를 개발할 수 있게 되어 본 제품군의 유연성이 확장되었다”고 밝혔다.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 소개
메리디안은 완전 통합된 형태의 생명과학 기업으로 광범위한 규모의 혁신적 진단 테스트 키트, 정제시약 및 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하고 있으며 생물약제학적 능력을 갖춘 기술을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 및 진단 테스트들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위장,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등 각종 일반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치료 단계에서 정확성, 단순성 및 신속성을 제공한다. 메리디안의 진단 제품들은 인체 외부에서 사용되며 특수 장비를 거의 요하지 않는다. 당사 제품들은 환자의 웰빙을 증진하는 한편 헬스케어 비용을 감소시킨다. 메리디안은 위장 및 상기도 감염, 그리고 혈청, 기생충 및 진균성 질병의 진단 분야에서 강력한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약과 백신 개발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생물약제 기업들이 사용하는 희귀시약과 특수생물학 및 관련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전세계 70개국 내 병원, 표준실험실, 연구센터, 진단제품 제조업체 및 생명공학기술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종 제품과 기술을 내놓고 있다. 당사 주식은 나스닥의 Global Select Market에서 VIVO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www.meridianbioscienc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추가 정보:
바이오라인에 대한 정보는https://www.bioli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Contact Data

연락처:
Richard L. Eberly
President, Chief Commercial Officer
Meridian Bioscience, Inc.
Phone: 513.271.3700
rick.eberly@meridianbioscience.com
Welcome to
logo blue

Please select your country to continue

Continue
C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