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 아태지역 겨냥한 신속진단 제품 브랜드 TruQuick™ 출시
미국 신시내티, Feb. 07, 2017 (GLOBE NEWSWIRE) —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나스닥 거래명: VIVO)가 복합 현장진단 제품인 TruQuick™을 출시했다. 본 솔루션은 열대성, 전염성, 성매개감염, 호흡기, 소화기, 암 및 심장 질환의 신속 진단을 목적으로 한다. 메르디안은 본 솔루션을 통해 아태지역을 비롯한 신흥 시장 내 판매를 위한 고부가가치 신속진단 테스트 포트폴리오를 확대할 것이다.
TruQuick™은 정성분석 방식으로 60개 이상의 측방유동 면역 크로마토그래피 검사로 구성되어 있다. TruQuick™의 신속 진단은 전염성 병원균을 비롯해 주요 급성질환에 대한 진단을 10~20분 내에 끝낼 수 있으며 정확도가 높고 빠른 결과 도출이 가능하다. 메리디안은 아시아와 기타 신흥시장 내에서 속도, 민감성, 특수성, 풍부한 제품군을 갖춘 임상시험에 대한 수요에 대응해 본 솔루션을 내놓게 되었다.
루즈 웰친(Lourdes Weltzien) 메리디안 아태지사장은 “급성장세에 있는 아태지역 현장진단 시장에 새로운 신속진단 브랜드인 TruQuick™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메리디안은 앞으로 다른 지역에서도 현지 수요와 당국의 허가 빈도를 고려해 TruQuick™ 제품군을 신속히 내놓을 계획에 있다”고 말했다.
리처드 E. 에벌리(Richard L. Eberly) 메리디안 사장 겸 최고영업책임자는 “최근 몇 년간 메리디안의 핵심 경영 전략 중 하나는 신흥시장에 대한 영업 역량 확대였으며 이에 중국, 싱가포르, 호주, 아프리카, 남미 지역으로 영업 범위를 넓혀 왔다. 또한 이들 신흥 시장을 겨냥한 제품 포트폴리오 역시 빠르게 늘리고 있다. 신속, 현장진단 제품 브랜드인 TruQuick™ 출시를 통해 신흥 시장에 공급할 제품 범위를 확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 소개
메리디안은 완전 통합된 형태의 생명과학 기업으로 광범위한 규모의 혁신적 진단 테스트 키트, 정제시약 및 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하고 있으며 생물약제학적 능력을 갖춘 기술을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 및 진단 테스트들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위장,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등 각종 일반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치료 단계에서 정확성, 단순성 및 신속성을 제공한다. 메리디안의 진단 제품들은 인체 외부에서 사용되며 특수 장비를 거의 요하지 않는다. 당사 제품들은 환자의 웰빙을 증진하는 한편 헬스케어 비용을 감소시킨다. 메리디안은 위장 및 상기도 감염, 그리고 혈청, 기생충 및 진균성 질병의 진단 분야에서 강력한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약과 백신 개발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생물약제 기업들이 사용하는 희귀시약과 특수생물학 및 관련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전세계 70개국 내 병원, 표준실험실, 연구센터, 진단제품 제조업체 및 생명공학기술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종 제품과 기술을 내놓고 있다. 당사 주식은 나스닥의 Global Select Market에서 VIVO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www.meridianbioscienc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