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라인, JetSeq™ DNA 라이브러리 조제 키트 신제품 출시
미국 신시내티, Feb. 10, 2017 (GLOBE NEWSWIRE) — PCR 장비 전문 기업으로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나스닥 거래명: VIVO)의 자회사인 바이오라인(Bioline)이 차세대 염기서열분석(NGS) 시료 조제용 JetSeq™ DNA Library Preparation 포트폴리오를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Oxford Gene Technology (OGT)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JetSeq™ DNA Library Preparation 키트는 선최적화된 버퍼로 반응 효율성과 형질 전환율을 극대화해 일루미나(Illumina) 차세대 염기서열분석기에 쓰이는 최고 품질의 DNA를 조제할 수 있다. 이 DNA는 NGS 시퀀싱이 가능하며 어댑터가 결찰된 DNA다. 또한 DNA의 끝부분 복구와 A-tailing, 그리고 고객이 공급한 어댑터의 직접 결찰을 통해 clean-up 절차와 hands-on 시간을 줄일 수 있다. 즉, 시퀀싱이 가능한 라이브러리의 수율과 품질을 크게 향상시켜 DNA 필요량을 감소시키는 것이다. 신제품 키트는 적은 시재료로 PCR 증폭을 하기 위한 폴리메라아제, 그리고 시재료에 제한이 없는 PCR-free 키트로 나뉘어 출시된다.
마르코 칼사바라(Marco Calzavara) 바이오라인 사장은 “JetSeq™ DNA Library Preparation 키트 신제품은 1년 전 처음 출시한 키트를 보완한 제품으로 바이오라인의 NGS 분야 사업 범위를 한층 확대할 것이다. 본 제품은 고도로 효율적인 효소와 버퍼 제형에 대한 우리 회사의 깊이 있는 기술력에 기반하고 있으며 고객들의 라이브러리 조제 선택의 폭을 넓혀 나날이 까다로워지고 있는 시료를 보다 손쉽게 취급할 수 있게 한다”고 말했다.
리처드 에벌리(Richard L. Eberly)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 사장 겸 최고커머셜책임자는 “JetSeq™ DNA Library Preparation 키트를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우리 회사의 포트폴리오를 한층 확대하게 될 본 제품은 고객들의 선택의 폭도 넓힘으로써 조제와 결과 도출 시간을 단축하고 처리량을 늘릴 것이다. JetSeq™ 제품군은 바이오라인 제품 개발 및 제품군 확대 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 보다 많은 고품질 시약을 제공할 수 있게 한다”고 밝혔다.
메리디안 바이오사이언스(Meridian Bioscience, Inc. ) 소개
메리디안은 완전 통합된 형태의 생명과학 기업으로 광범위한 규모의 혁신적 진단 테스트 키트, 정제시약 및 관련 제품을 개발, 생산, 마케팅 및 유통하고 있으며 생물약제학적 능력을 갖춘 기술을 공급한다. 이러한 제품 및 진단 테스트들은 다양한 기법을 활용해 위장, 바이러스성, 호흡기 감염 등 각종 일반 질병의 조기 진단 및 치료 단계에서 정확성, 단순성 및 신속성을 제공한다. 메리디안의 진단 제품들은 인체 외부에서 사용되며 특수 장비를 거의 요하지 않는다. 당사 제품들은 환자의 웰빙을 증진하는 한편 헬스케어 비용을 감소시킨다. 메리디안은 위장 및 상기도 감염, 그리고 혈청, 기생충 및 진균성 질병의 진단 분야에서 강력한 시장 지위를 가지고 있다. 또한 신약과 백신 개발에 대한 연구를 진행하는 생물약제 기업들이 사용하는 희귀시약과 특수생물학 및 관련기술을 공급하고 있다. 당사는 전세계 70개국 내 병원, 표준실험실, 연구센터, 진단제품 제조업체 및 생명공학기술 기업들을 대상으로 각종 제품과 기술을 내놓고 있다. 당사 주식은 나스닥의 Global Select Market에서 VIVO라는 거래명으로 거래되고 있다. www.meridianbioscience.com
추가 정보:
바이오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bio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